2025/05/14 4

전우회 유적지 탐사에서

25.5.12(월) 전우회 운영위원 유적지 탐사로 하남 이성산성을 가기로 하였는데 안전상 장소를 바꾸어 구리 한강공원 유채꽃밭을 다녀왔다. 오늘 모임은 전우회 운영위원으로서 만 77세 이전에 태어 난 퇴직자들인데 무려 약 160여명이 참석하여 노익장을 과시하였다. 그야말로 전력산업 현장에서 평생을 몸 바쳐 일한 역전의 용사들이라서 그런지 모두 밝고 건강한 모습이 보기가 좋다. 아마도 노인들만으로 수백여명 이상 대거 참석하는 모임은 전국적으로도 찾아 보기 어려운 모임이 아닌가 싶다. 이런 귀한 모임을 주선하신 전우회장님과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면서 우리 전우회가 날로 더욱 발전하기를 기원드린다.

나의 생일 선물

'25.5.8은 어버이날이고 내 생일은 5.11(음력 4.14)이다 보니 겸사겸사하여 자식들로부터 축하인사와 더불어 분에 넘치는 선물까지 받게 되어 감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송구한 마음이 그지 없다. 아래 사진은 선물로 받은 자켓과 셔츠를 입고 긴 거울에 비친 내 모습을 휴대폰 카메라로 찍어 보았는데 거울 표면이 깨끗하지 못하여 얼룩이 그대로 나와 있다. 이럴줄 알았더라면 사전에 거울 표면을 깨끗이 닦고 찍을 것을~

5월 가정의 달 기념 가족 여행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25.4.25~26 1박 2일간 홍천 소노빌리지에서 가족여행을 즐기고 돌아왔다. 이번 모임은 5월에 실시되는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그리고 내 생일이 들어 있어 이런 가족 행사를 한꺼번에 미리 당겨서 치루자는 아내의 의견에 따라 만들어 진 것이다. 오랜만에 자식들과 함께 하는 골프 라운딩도 즐거웠거니와 무엇보다도 사랑하는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을 나누어 먹으면서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갖었다는 것이 즐거움은 물론 가족애를 더 한층 드높이는 계기가 되어 보람있는 여행이 아니었는가 싶다. 다만 사랑스런 며늘아기가 일때문에 참석하지 못한 것이 참으로 미안하고 아쉬웠지만 다음 기회에 꼭 같이 하기를 기대하면서 1박2일의 즐거운 여정을 모두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다. 그 때 찍은 사진..